조이드 그래픽스라는 시리즈(이 시리즈에 대해서는 트윈혼에서 약간 언급을 하였습니다.)의 7번째로

나온 녀석으로 1월달부터 1권씩 나왔으니 7월에 발매된 녀석입니다. 한달에 한번씩 나오니 발매 날짜를

정확히 알수 있어 좋군요(발매 날짜 알아서 뭐할거냐!) 전면부는 구판으로 보이며(스티커가 동봉된거랑 틀립니다.)

"PRESENT"는 구판 개조셋의 소형 하드포인트 대용의 무기가 들어 있습니다.


뒷면은 키트의 구성을 보여주는데 키트+책자+구판 개조셋 부품 일부라는건 저 같은 일본어 맹도 알겠습니다. ㅎ


박스 전면부는 개봉이 되는데 옛날의 향수를 물씬 풍겨냅니다. 그래픽스 증간호 1,2는 그냥 박스로 되어 있습니다.


박스안의 내용물입니다. 원래 메인이여야 될 책자와 키트의 부품 일부가 따로 들어가 있습니다.


책자 첫장엔 코어박스 동봉 파일에 있는 내용이 그대로 들어 있는듯 합니다.


두번째 장은 최근에 "말아먹은" RCZ(rebirth century zoids) 배틀스토리가 있습니다.

사진상으로 보면 운석이 떨어지기 직전의 상황 같습니다.



그뒤 5~6장은 뇌룡형과 스테고사우르스,디메트로돈형의 조이드들을 묶어 놨습니다.


7.8페이지는 일본어를 모르는 관계로 내용은 모르겠지만. 사진상에 나오는

조이드로 봐서는 수륙양용의 조이드에 대한 내용인듯 합니다.


시팬져의 조립설명서 입니다. 우측 하단엔 서비스로 제공된 러너의 작례가 실려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장엔 광고..; 고 퀄리티를 보여주는 조이드 아트 스태츄 씨리즈군요. 처음 보는 놈들도 있습니다.


제일 뒷편엔 구판 박스의 뒷면을 그데로 때서 박아놨습니다. 첫번째 바리에이션이 마음에 드는군요. ㅎ



얼떨결에 조립 한놈 미조 한놈해서 두마리를 키우게 되었습니다.

이놈을 보면 항상 떠오르는 분이 계시지요 =_=;..

이글을 그분에게 헌상합니다.~ ㅋㅋ



측면에서 찍은 가동영상입니다. 탁자가 좁아 재생 시간이 짧은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정면에서 찍은 가동영상입니다.

 

 

[구 판] - EMZ-31 시팬져 (SEAPANTHER)